공계만드는건 귀찮고 같덬이랑 대화는 하고싶을때 딱임...같은이유로 스스들으면서 스쉽하는것도 좋아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고척돔 테이블석 구역이라해도 자리 두자리씩 아니고 일렬인곳은 걍 일반석같은거지?
- 20:19
- 조회 3
- 잡담
-
- 고척은 첨 가보는데 플로어 어떨지 감이 안 오네
- 20:19
- 조회 9
- 잡담
-
- 연준 솔로 피규어 퀄 개부럽네
- 20:19
- 조회 29
- 잡담
-
- 국내선예매 짱이다... 에스파 양일 다잡음ㅠ
- 20:19
- 조회 41
- 잡담
-
- 슴덬들아 사녹 준비물 중에 음원 다운로드 내역 프린트있잖아
- 20:19
- 조회 15
- 잡담
-
- 에스파 양일 잡았는데 일예도 너무 가능할듯ㅋㅋ
- 20:19
- 조회 66
- 잡담
-
- 빅뱅 글로벌 1만인데 지금 40퍼남았네
- 20:19
- 조회 58
- 잡담
-
- 슴 어제도 조금씩 더 푸는거 같던데 야수의심장이면 계속 새고해봐
- 20:19
- 조회 16
- 잡담
-
- 갤럭시 일 개못한다고 맨날 욕했는데 와이지는 진짜 원조 씹새끼력....
- 20:19
- 조회 23
- 잡담
-
- 슴 국내 선예매 쭉 할거같아??
- 20:18
- 조회 109
- 잡담
-
- 에스파 자리 이런식으로 푼 거 같음 ㅇㅇ
- 20:18
- 조회 198
- 잡담
-
- 국내선예매 아니었으면 4층갔다 순수 똥손이었구나..111구역 맨뒤잡음
- 20:18
- 조회 12
- 잡담
-
- 엔하이픈 컴백 소식 있으면 꼭 알려주기
- 20:18
- 조회 11
- 잡담
-
- 티켓팅플에 드림 일예때 풀릴자리 있어?
- 20:18
- 조회 16
- 잡담
-
- 에스파 고척 자리 한번만 봐줘 처음임ㅠㅠ
- 20:18
- 조회 53
- 잡담
-
- 난 퇴사하고 빅뱅 막콘 간다
- 20:18
- 조회 38
- 잡담
-
- 와 고척플로어 존나 크구나 몇명이지
- 20:18
- 조회 30
- 잡담
-
- ㅇㅅㅍ 일예 도전할만할까?
- 20:18
- 조회 94
- 잡담
-
- 에스파덬들아 나 마이까지는 아니고 멤버들 다 좋아하고 타이틀곡 전부 좋아하는 호감덬인데 응원봉 꼭 사야해???
- 20:18
- 조회 23
- 잡담
-
- 엔하이픈덬들 컴백하면 꼭 말해줘 스밍할게
- 20:18
- 조회 2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