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아이폰 쓰고 울트라 아예 처음이야 한번도 안 써봐서 잘 찍을 수 있을지도 모르겠고 가서 얼마나 찍을지도 모르겠는데 지금 폰이 5년된거라 너무 구려서ㅠㅠ 다른건 마감이고 24울이랑 25울 있고 만원 차이나는데 걍 24울 빌려보는거 어떤 것 같아..? 만원 더 주고 25가 나은가..?
잡담 울트라 빌리는거 봐줄 덬
53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