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구 이야기 하다가 한명은 그걸로 탈덕했대고ㅋㅋ 한명은 아직은 안갔는데 가게되면 모델하는것때메 백퍼 다른 팀일거라고 절대 시구 안했으면 좋겠다는데 나는 응원하는 팀이 없어서 뭔 마음인지 모르겠어 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구돌이 아저씨가 됐는데
- 02:26
- 조회 6
- 잡담
-
- 내돌이 내 취향과 멀어지는거 걍 짱난다
- 02:26
- 조회 4
- 잡담
-
- 동계 이런 말 보고 너무슬펐음
- 02:26
- 조회 16
- 잡담
-
- 나 잠실쪽 사는데 러브버그 말구 까만색 벌레? 날아다니는거 최근에 엄청 보고있다 ㅠ
- 02:25
- 조회 10
- 잡담
-
- 지방쿸 얼공한거 봄?
- 02:24
- 조회 71
- 잡담
-
- 투럽좋은데
- 02:23
- 조회 14
- 잡담
-
- 이거 개웃긴다 집단영숙사태ㅇㅈㄹ
- 02:22
- 조회 45
- 잡담
-
- 고양이 등만지고 있음
- 02:22
- 조회 31
- 잡담
-
- 와 기분 요상.. 나 더쿠 들어왔을때 막 스테이시 스퀘어에서 데뷔무대 클립보고 막그랬던거같은데
- 02:21
- 조회 69
- 잡담
-
- 이력서 자소서 쓸 때 ai 써도 되냐
- 02:20
- 조회 174
- 잡담
-
- 친구랑 야식먹는데 당근진짜 맛있다
- 02:20
- 조회 25
- 잡담
-
- 근데 난 호날두 스타성이 미쳤다고 생각함
- 02:19
- 조회 46
- 잡담
-
- 마크 계약기간 안끝났는데 둘기한거였어?
- 02:17
- 조회 265
- 잡담
-
- 빠수니 친구들이랑 모여서 할 컨텐츠 추천좀
- 02:16
- 조회 30
- 잡담
-
- 나 지금 친구랑 집앞 편의점 갔다오는데 우리 나올때 문이 제대로 안닫혔나봐.편의점 알바가 야이 시발년들아!!! 제대로 쳐 닫고가
- 02:16
- 조회 141
- 잡담
-
- 다음날 안붓게 먹을 수 있는 야식이 뭐있을까
- 02:15
- 조회 75
- 잡담
-
- 그 모드리치 그선수도 나와?
- 02:13
- 조회 75
- 잡담
-
- 캣츠아이 노래 겜보이 너무 좋은거 같음
- 02:11
- 조회 54
- 잡담
-
- 너네 어릴 때 본 콩쥐팥쥐 결말은 어땠어? 난 (잔인함 많이)
- 02:11
- 조회 38
- 잡담
-
- 축구 음홀대전도 관심 많이 받는편이야?
- 02:11
- 조회 11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