ㅍㅁ 존나 정병성발언같긴한데 덬질에 돈 안쓰니까 ㄹㅇ 정병이 덜오긴한다... 모든 불만에 관대해짐ㅋㅋㅋㅋ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17:58 |
조회 수 104
덬질할돈으로 주식해라 이런 호통 아니고 막 뭐 안해준다 뭐 별로다 불만이다 이런거 걍 돈 안쓰니까 뭐 그럴수잇지~ 마인드가 생기는것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덬질할돈으로 주식해라 이런 호통 아니고 막 뭐 안해준다 뭐 별로다 불만이다 이런거 걍 돈 안쓰니까 뭐 그럴수잇지~ 마인드가 생기는것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