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중앙네이비가 제일 가성비 좋은 거 같음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talk/4255777155 무명의 더쿠 | 17:55 | 조회 수 40 자리 아무데나 잡아서 맨뒤에서 서서봄그리구 잠실은 1층이랑 이어져있어서 응원하기도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