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그랬는데... 야구 특정선수 좋아한댔을때 왜 잘생기고 젊은 ㅇㅇㅇ 안좋아하고 늙고 뚱뚱한 ㅅㅅㅅ 좋아하냐고 눈이 삐었냐고 https://theqoo.net/ktalk/4255775373 무명의 더쿠 | 17:53 | 조회 수 69 진짜 안타까워서 한말인데 지금 생각하면 나 취존 ㅈㄴ안됐었음나중에 사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