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이 팬들통해 소통하는거 봤는데 훈훈 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양요섭이랑 강아지들 너무 귀엽다ㅋㅋ
- 22:10
- 조회 3
- 잡담
-
- 한국인 패는 남미애들 케이팝은 왜 좋아하냐
- 22:10
- 조회 7
- 잡담
-
- 아이브 바부 양갈래들 볼 사람
- 22:09
- 조회 19
- 잡담
-
- 근데 짹에서 한녀들 욕하는 동남아 남미 애들은 본국에서도 찐따일 거 같은데
- 22:09
- 조회 16
- 잡담
-
- 몬스타엑스 기현 솔로 컴백 KIHYUN EP [BORDERLINE] TRACKLIST 영상+이미지
- 22:09
- 조회 1
- 스퀘어
-
- 나만 그럴수있는데 난 그 투바투자컨 맛피자 나온편 재밌었음
- 22:09
- 조회 11
- 잡담
-
- 뭔가 예쁘게 잘생긴과는 아닌데 저런 얼굴상 매력있음ㅋㅋㅋ
- 22:09
- 조회 36
- onair
-
- 이지덤 퀵카밍 패치 써본사람
- 22:09
- 조회 6
- 잡담
-
- 엄앤안이너무좋아살려줘
- 22:09
- 조회 26
- 잡담
-
- 차세계 대사 난이도 높긴해 ㅋㅋㅋㅋ
- 22:09
- 조회 24
- onair
-
- 악 드림 사이지엄 로고!!!!
- 22:09
- 조회 40
- 잡담
-
- 야외 스케쥴 좋다
- 22:08
- 조회 17
- 잡담
-
- 내돌 솔로 노선 나랑 너무 안 맞아
- 22:08
- 조회 82
- 잡담
-
- 코르티스 지금 입덕해도 늦은거 아니겟지
- 22:08
- 조회 78
- 잡담
-
- 허남준 삼전닉스같은 남자ㅋㅋㅋㅋㅋㅋㅋ
- 22:07
- 조회 39
- onair
-
- 허남준 ㅇㅇㅌㅈ 미성보컬상
- 22:07
- 조회 125
- onair
-
- 삼전닉스 댓글 ㄴㄷ 보자마자 겁나 웃었었는데 ㅋㅋㅋㅋㅋ
- 22:07
- 조회 45
- onair
-
- 아니 낮에 용인세무서 개인정보 유출 카톡와서 보이스피싱인줄
- 22:07
- 조회 47
- 잡담
-
- 영케이 프로젝트 프랭크 쏠나온거 보는데
- 22:06
- 조회 71
- 잡담
-
- 이와 별개로 엔터테인먼트 업계의 한 관계자는 "갤럭시코퍼레이션이 최근 시장에서 공격적으로 영입에 나서고 있는 것으로 안다. 상장 몸값을 띄우기 위한 포트폴리오 쌓기용 영입이라는 지적이 나오는 이유"라면서 "일관적이지 않은 문어발식 영입이 기업의 장기적 신뢰도와 브랜드 가치에 어떤 영향을 줄지는 미지수"라고 꼬집었다.
- 22:06
- 조회 20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