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파이어 ㄹㅇ 처음이라 막막하다..... 서울까지 편도5시간 지방사는데 인천은 가는 기차나 버스가없음.. 무조건 서울로 갔다가 인스파이어로 들어가야되는데 어떡하지
잡담 드림 팬미 가는애들아 너희 인스파이어 어떻게가?
184 2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인스파이어 ㄹㅇ 처음이라 막막하다..... 서울까지 편도5시간 지방사는데 인천은 가는 기차나 버스가없음.. 무조건 서울로 갔다가 인스파이어로 들어가야되는데 어떡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