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멤버들이랑 실컷 1대1로 대화 실컷 해보겠냐고ㅋㅋㅋㅋ팬들 후기 보는데 고민상담, 굿즈상담(멤버가 팬에게 상담함), 듣고싶은 곡이나 무대 요청하고 하던데 나는 가면 아무말이나 하고 올거같음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