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찍는거 자체가 문제지 난 그안에서 팬섭 해주거나 태도가 더 비지니스적으로 좋다던가 이런거 https://theqoo.net/ktalk/4255730062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06 진짜 따지고싶지가 않음 협찬샷찍어야될때도 그렇고 전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