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정교합이라 어쩔수없이 교정했지만 미용목적으로 한다면 절대 말리고싶음..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57
치아 닳는게 심해서 했는데 잇몸 약해진거 너무느껴지고 사실 평생 유지장치 달고 관리해야 안돌아가는거라서 유지장치 주변 양치하는게 너무힘들어
치아 닳는게 심해서 했는데 잇몸 약해진거 너무느껴지고 사실 평생 유지장치 달고 관리해야 안돌아가는거라서 유지장치 주변 양치하는게 너무힘들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