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아 닳는게 심해서 했는데 잇몸 약해진거 너무느껴지고 사실 평생 유지장치 달고 관리해야 안돌아가는거라서 유지장치 주변 양치하는게 너무힘들어
잡담 부정교합이라 어쩔수없이 교정했지만 미용목적으로 한다면 절대 말리고싶음..
5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치아 닳는게 심해서 했는데 잇몸 약해진거 너무느껴지고 사실 평생 유지장치 달고 관리해야 안돌아가는거라서 유지장치 주변 양치하는게 너무힘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