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진짜 왜 치과는 유독 고통스럽고 싫냐 https://theqoo.net/ktalk/4255688101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8 너무너무 싫다 진짜 그 레진 떼워서 갈아낸다고 진동울리는것조차 너무 고통스럽고 싫음ㅠ 와중에 충치 치료 할거 남았고 매복 사랑니도 뽑아야하는데 야근이 안끝나서 아직도 치료 못받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