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 불편할 정도는 아니고 일부러 그 부분에 찬물?을 들이부으면 시려 ㅋㅋㅋㅋ ㅠ
잡담 이에 실금이 가있어서 살짝 시린 정도면 치과 가야 하나 아니 사실 다른거 때문에 갔었는데 실금 발견함 ㅋㅋ 엄청 문제 될 정도는 아니니까 나중에 시리면 오세요 했거든.. 근데 그말듣고 뭔가 시린 느낌
89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일상생활 불편할 정도는 아니고 일부러 그 부분에 찬물?을 들이부으면 시려 ㅋㅋㅋㅋ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