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신경치료 받을때 개쫄았는데 하나도 안아파서 신기했어 https://theqoo.net/ktalk/4255681443 무명의 더쿠 | 16:34 | 조회 수 16 마취를 잘해주셨나..... 거의 한 네번? 받앗는데도 그냥 신경 남은거 잇나 확인할때만 좀 찌릿? 하고 그외에는 아픈거 하나도 없어서 치료받다가 잠들뻔햇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