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더오케이로 음방 1위 하고 그냥 그대로 끝났다는게.. 뭐 그 뒤에 활동을 계속 하다가 반응이 안좋아서 해체한거면 모를까 그냥 아예 그대로 국내활동 자체가 없었다는게 안믿김 진짜 미친 플랜 아니냐고;; 적어도 국내 몇번만 더 돌렸어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예나 그룹 합류 안 하고 솔로한거 ㄹㅇ 잘한듯
- 17:53
- 조회 1
- 잡담
-
- 캐치캐치 뭔가 스마일리보다도 반응온 것 같음
- 17:53
- 조회 10
- 잡담
-
- 아니 최유정 저 밤티서프라이즈금발가발은 또 뭐임
- 17:52
- 조회 14
- 잡담
-
- 웹소 웹툰판이 훅 빠짐 ㅇㅇ
- 17:52
- 조회 65
- 잡담
-
- 머글한테 반박은 하지만 사실 민망한게 오래된 팬덬들은 ㄹㅇ내돌이 나를 알긴해...
- 17:52
- 조회 26
- 잡담
-
- 얘들아 나 어제오늘 생일인가? 존나 계탔어
- 17:52
- 조회 37
- 잡담
-
- 예나 처음에는 밴드락 이쪽이다가
- 17:52
- 조회 34
- 잡담
-
- 코르티스 패윜 브랜드 2:3으로 나눠서 간거 좋은듯
- 17:52
- 조회 42
- 잡담
-
- ㅊㅇㅈ 춤 중에 팔 덩실덩실하는 저 부분만이라도 빼면 좋겠는데
- 17:52
- 조회 37
- 잡담
-
- 난 중국 업자들이 우리나라에 내한온 다른나라 가수 콘서트까지
- 17:52
- 조회 40
- 잡담
-
- 야구 근데 직관 가면 은근 뭐 먹기 빡세서 테이블석만 골라 가게 됨 ㅠ
- 17:51
- 조회 26
- 잡담
-
- 얘들아 저녁 뭐먹어?
- 17:51
- 조회 30
- 잡담
-
- 에스파 고척콘 너흰 테이블석으로 가 난 F5로 갈게
- 17:51
- 조회 14
- 잡담
-
- 쟤네가 너 알아? 알긴해...
- 17:51
- 조회 32
- 잡담
-
- 하 난 레벨 칠킬 앨범 수록곡이 제일 좋은듯
- 17:51
- 조회 7
- 잡담
-
- 코르티스 걍 노래가 ㄹㅇ 좋은듯
- 17:51
- 조회 51
- 잡담
-
- 인스파 올체 고척돔 중에 뭐가 제일커??
- 17:51
- 조회 69
- 잡담
-
- 국내 선예매를 할 수 있는거였음?
- 17:51
- 조회 58
- 잡담
-
- 더쿠 2018년에 가입열었었어?
- 17:50
- 조회 49
- 잡담
-
- 근데 놀은 애매하게 민첩하면 손해보더라
- 17:50
- 조회 4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