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2주까지는 아픈게 당연하다고 그러더니 나는 6개월까지 아팠음ㅋㅋㅋㅋㅋㅋㅋㅋ 분명 신경 다 긁어냈다고 했는데 계속 아프더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고척 앞뒤간격 엄청 좁다던데 맞아??
- 20:39
- 조회 1
- 잡담
-
- 에스파 고척 테이블석 가는 덬들 대기 몇번대였어?
- 20:38
- 조회 9
- 잡담
-
- 에스파 콘서트가서 나눔하는거 됨? 집에 다이소 핫템 ㅈㄴ 쌓여있는데.......
- 20:38
- 조회 15
- 잡담
-
- 에스파 티켓팅 자리 다 풀엇어?
- 20:38
- 조회 10
- 잡담
-
- 에스파 선예매 자리 거의 다 풀었어??
- 20:38
- 조회 20
- 잡담
-
- 아니 그냥 모든 회사 통틀어 와이지가 제일 하는 짓이 이상한거같아...선예매로 어케 30퍼 정도만 품
- 20:38
- 조회 27
- 잡담
-
- 근데 ㄹㅇ 글패생각하면 국내선예매로 균형맞춘거라생각
- 20:38
- 조회 66
- 잡담
-
- 케톡에 빅뱅콘 가는 사람 많은거 뭔가 신기함
- 20:38
- 조회 91
- 잡담
-
- 본가 사는 덬들은 배달음식 자주 시켜먹을때 부모님 눈치 보여?
- 20:37
- 조회 25
- 잡담
-
- 아니 티켓팅 하려면 와우회원 해야된다고...?
- 20:37
- 조회 84
- 잡담
-
- 빅뱅 글로벌 90떴음 시발
- 20:37
- 조회 126
- 잡담
-
- 아니 근데 티켓팅 하면서 자리 골라서 잡아본 거 처음이야
- 20:37
- 조회 17
- 잡담
-
- 에스파 일예 가능?
- 20:37
- 조회 91
- 잡담
-
- 국내 선예매인데 글로벌 자리를 빼놨다고?
- 20:37
- 조회 91
- 잡담
-
- 나 천번후반대로들갔는데 스탠딩없더라....
- 20:37
- 조회 19
- 잡담
-
- 국내선예매 70풀고 해외 30풀면 모두가 행복할텐데 왜
- 20:37
- 조회 55
- 잡담
-
- 팬클럽에 쿠팡 와우도 가입하고 서베이까지 다 했는데
- 20:37
- 조회 32
- 잡담
-
- 에스파 콘 가는날 타가수 콘에서 받은 방석 좀 들고가도 되려나
- 20:37
- 조회 135
- 잡담
-
- 에스파 고척이라 좀 안심했는데 국내선예매 아니였음 4층에 쳐박혀있었을듯
- 20:37
- 조회 86
- 잡담
-
- 야근데 멜티는 새고해 안해?
- 20:37
- 조회 4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