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전세계 트윗 보이는거 보고 느낀건데 외국인들도 고소못하는거 알아서 그런지 케돌한테 원색적인 성희롱 ㅈㄴ심하더라 https://theqoo.net/ktalk/4255655757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04 여기같은 커뮤나 트위터에서 한국인들이 썼으면 개싸불먹었을법한 그런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