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뒤지게 안와서 몇번 뭐라했는데 물론 1도 안없어지긴함 너무 안와서 내가 차단당했나 싶어 근데 차단해도 아티스트 메세지는 오는거 아냐..? 구독 끊긴것도 아니고 역으로 내가 돌 버블을 차단했나 싶을 정도로 안옴 팬덤 한줌도 아니고 진짜 톨로 세야할 단위라 버블 와도 공계에 떠드는 사람도 없어서 진짜 이게 안오는건지 메세지를 차단하는 시스템이 있는건지 생각이 들 정도야.. 이런 생각까지 들 정도로 안오는게 너무 짜증난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야구라는 스포츠 진짜 나한테 너무 최적화돼잇음
- 17:38
- 조회 13
- 잡담
-
- 이즈나 최정은 코코 x 지코 METRONOME 챌린지
- 17:38
- 조회 5
- 스퀘어
-
- 구구단 원더랜드 여름에 들으면 개좋은득
- 17:38
- 조회 8
- 잡담
-
- 근데 러브버그 먹어본 사람이 신맛 없다던데 뭐가맞는겨?
- 17:38
- 조회 16
- 잡담
-
- 명재현 친구분도 약간 훈훈하게 생기심 ㅋㅋ
- 17:38
- 조회 19
- 잡담
-
- 국중박 한번도 안 가봤는데 그냥 가도 볼 수 있나
- 17:37
- 조회 53
- 잡담
-
- 하투하 뮤비 남주 누군지아는사람
- 17:37
- 조회 25
- 잡담
-
- 야구 보는 사람이 많아서 선 넘게 욕하고 다니는 사람도 많은데
- 17:37
- 조회 32
- 잡담
-
- 병크멤빠가 니들도 ㅈㄴ 당당함? 음주운전 이런
- 17:37
- 조회 25
- 잡담
-
- 농구는 판이 좁아서 찍덕들 얼굴 몰래 찍어놓고 서로 견제 개심함
- 17:37
- 조회 27
- 잡담
-
- 스테이씨 시은 x 이즈나 정세비 2 L0VE 챌린지
- 17:36
- 조회 8
- 스퀘어
-
- 난 케톡에서 돌얘기보다 잡스러운 얘기를 더 하는듯
- 17:36
- 조회 52
- 잡담
-
- 서울 혼놀왔는데 이것저것 갈계획 많이세웠었는데
- 17:36
- 조회 53
- 잡담
-
- 명재현 이주헌 언급은 계속해서 한번 할거같았는데
- 17:36
- 조회 111
- 잡담
-
- 근데 진짜 abs 생기길 잘함 역전 기회 만루에 별존으로 삼진 먹으면 억울해죽음
- 17:36
- 조회 28
- 잡담
-
- 내일 서울 비오는건 맞을까
- 17:36
- 조회 73
- 잡담
-
- 디올 이번 남성복라인 생각보다 괜춘
- 17:36
- 조회 19
- 잡담
-
- 트위터 대환장인게 2팀경기를 인용으로 10개구단 팬 다껴서 싸움 ㅋㅋㅋㅋㅋ
- 17:35
- 조회 113
- 잡담
-
- 위시 보이밋걸 음방보고싶어...
- 17:34
- 조회 53
- 잡담
-
- 명재현이 나온 고등학교가 야구 잘하는 학교더라
- 17:34
- 조회 21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