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뒤지게 안와서 몇번 뭐라했는데 물론 1도 안없어지긴함 너무 안와서 내가 차단당했나 싶어 근데 차단해도 아티스트 메세지는 오는거 아냐..? 구독 끊긴것도 아니고 역으로 내가 돌 버블을 차단했나 싶을 정도로 안옴 팬덤 한줌도 아니고 진짜 톨로 세야할 단위라 버블 와도 공계에 떠드는 사람도 없어서 진짜 이게 안오는건지 메세지를 차단하는 시스템이 있는건지 생각이 들 정도야.. 이런 생각까지 들 정도로 안오는게 너무 짜증난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제발 빅뱅 막콘 매진각이면 누가말좀해주라
- 19:21
- 조회 0
- 잡담
-
- 빅뱅 중콘 가는덬들
- 19:21
- 조회 9
- 잡담
-
- 최유정 역바 붙은 건 아닌가?
- 19:21
- 조회 38
- 잡담
-
- 왜 우리한테 티켓팅 몰렸어 절로가 훠이훠이
- 19:21
- 조회 8
- 잡담
-
- 연준 솔로 티징 뜨는 무엇이든 다 마음에 쏙들어서 행복해...
- 19:20
- 조회 5
- 잡담
-
- 효리수 진짜 앨범 내는 거야?
- 19:20
- 조회 11
- 잡담
-
- 빅뱅지금 56퍼털렸네
- 19:20
- 조회 47
- 잡담
-
- 빅뱅콘 예매 들어가면 8시겟다 시발
- 19:20
- 조회 37
- 잡담
-
- 드디어 6000대다
- 19:20
- 조회 11
- 잡담
-
- 빅뱅콘 3500?대로 일욜 성공
- 19:20
- 조회 43
- 잡담
-
- 하투하 팥빵 존맛탱이야
- 19:20
- 조회 26
- 잡담
-
- 집에 러브버그 들어와서 발을씻자 뿌렸는데
- 19:20
- 조회 58
- 잡담
-
- 아니 나 ㅋㅋㅋㅋ 천번로들갓는데 ㅋㅋㅋㅋ 자리좋은곳거의다나갓다니까
- 19:20
- 조회 59
- 잡담
-
- 쿠플 대기열 원래 이렇게 느리게 빠져?
- 19:19
- 조회 52
- 잡담
-
- 투바투 연준 피규어 시리즈 모아옴
- 19:19
- 조회 64
- 잡담
-
- 투어스 자컨 보는데 생각도 못한 도른미(p)가 있네
- 19:19
- 조회 19
- 잡담
-
- 코르티스 건호 진짜 내가 좋아하는 온미남상이야
- 19:19
- 조회 61
- 잡담
-
- 태연 만찬가 티져보니깐 원나미 치바 갔을때 뮤비까지 말아온건가?
- 19:19
- 조회 26
- 잡담
-
- ㅍㅁ로 강남이 커버한 만찬가도 좋음,,
- 19:19
- 조회 15
- 잡담
-
- 빅뱅콘 좌석 선택했는데 이선좌도 안뜨고 버튼다 사라져서 나가기함
- 19:18
- 조회 10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