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 들고다니기 약간 번거롭긴한데 그 거리 자체가 걍 땡볕 그 자체라 걍.. 걍 존나 더움 햇빛이 내리꽂음 그늘 없으면 죽겠어
잡담 최근에 말랑이 사러 동묘 다녀왔는데 갈 사람은 양산 선크림 필수다
3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양산 들고다니기 약간 번거롭긴한데 그 거리 자체가 걍 땡볕 그 자체라 걍.. 걍 존나 더움 햇빛이 내리꽂음 그늘 없으면 죽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