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ㅅ 아무래도 광역시라 그저그런 곳도 많이 들어와서 그런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홍명보가 브라질 감독할때도 알제리 다이긴다했는데 졌어서 이번에도 아프리카팀이라 넘 떨림ㅠㅠ
- 09:45
- 조회 0
- 잡담
-
- 방탄노래 현지 경기장에서 틀고 있는 거지? ㅋㅋㅋ
- 09:45
- 조회 0
- onair
-
- 솔직히 오늘경기는 손흥민 없어도 이겨야함 그래서 손흥민 선발 빼고 이겼다 다 지가 잘해서임
- 09:44
- 조회 21
- 잡담
-
- ㅇㅋㅌ 축구는 막판에 따라 잡는 것도 중요한데 초반 기선제압도 중요 하지 않음??
- 09:44
- 조회 9
- onair
-
- 우리가 이겨서 조 2위로 올라간다🙏🏻🙏🏻🙏🏻🙏🏻🙏🏻🙏🏻
- 09:44
- 조회 14
- 잡담
-
- 우리나라 화이팅
- 09:44
- 조회 9
- 잡담
-
- 파리생제르?보다 꼬만가 거기가 더 좋아?
- 09:44
- 조회 79
- 잡담
-
- 나 큰일남
- 09:44
- 조회 45
- onair
-
- 케베스로 오케봐??치지직으로 봐야해?
- 09:44
- 조회 38
- 잡담
-
- 비겨서 올라가는거도 뭔가 좀
- 09:43
- 조회 158
- 잡담
-
- 내 돌 오늘까지 근무고 소집해제라 내일부턴 민간인이네
- 09:43
- 조회 20
- 잡담
-
- 이천수 안좋아하는데 알고리즘에 남아공사람이 말해주는 남아공축구 그거 봤는데 크게 걱정하면서 볼 정도는 아니야
- 09:43
- 조회 35
- 잡담
-
- 멕시코가 체코전 일부러 질수도있늨거아녀?
- 09:43
- 조회 176
- 잡담
-
- 아니 무슨 감독이 초딩도아니고 지가 좋아하고 싫어하고 티를 저렇게 내는거냐
- 09:43
- 조회 50
- 잡담
-
- 난 근데 축구 포지션 같은 거 모르겠어
- 09:43
- 조회 88
- 잡담
-
- 조규성 교체로라도 나왔음 좋겠다
- 09:42
- 조회 33
- 잡담
-
- 손흥민 한국에 연고팀없고 시작부터 해외에서 한 케이스라 홍명보같은 국내파가 더 저러는거야?
- 09:42
- 조회 114
- 잡담
-
- 이번에 여름에 꼬마 한국 오던데 강인이랑 같이 올 수도 있겠네
- 09:42
- 조회 32
- 잡담
-
- 아 근데 남아공전 진짜 기대가 안되네
- 09:42
- 조회 271
- 잡담
-
- 와 우리나라 수비 188 190 188
- 09:42
- 조회 6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