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멤프사 스스 들어볼 생각도 안 했고 관심도 없는데 최애프사 스스할때마다 타멤팬들이 들어와서 왜 본인최애 내려치고 내최애만 올려치기 하냐고 갈해서 황당함... 올려치기 한다는 것도 내최애가 뫄뫄라면 스스할때 주접으로 뫄뫄 ㅈㄴ잘생겼어요 실물 쩔어요 라고 하면 솨솨가 더 잘생겼는데 뭐라는 거임? 뫄뫄프사들 다 눈깔 삐었나 보네ㅉ 이딴 식으로 ㅇㄱㄹ끌면서 스스 첨부터 끝까지 계속 듣고 푸슝에 자표 오지게 하는데 ㄹㅇ 왜저러는건지 궁금함 저럴 시간에 본인 프사 스스를 찾아 듣거나 자기가 스스해서 본인 최애 얘기하면 될텐데 대체 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잠실 중앙네이비가 제일 가성비 좋은 거 같음ㅋㅋㅋㅋㅋ
- 17:55
- 조회 4
- 잡담
-
- 오프붐이잖아
- 17:54
- 조회 4
- 잡담
-
- 머글의 대단함..
- 17:54
- 조회 40
- 잡담
-
- 뒷드림 타임라인ㅋㅋㅋㅋ
- 17:54
- 조회 25
- 잡담
-
- 국내선예매 멜티도 괜찮았음?
- 17:54
- 조회 10
- 잡담
-
- 아니 최유정 금발쇼츠가 제일 별로임...
- 17:54
- 조회 90
- 잡담
-
- 러브버그 먹어본 유투버가 유충은 밀웜보다 맛이 낫대
- 17:54
- 조회 24
- 잡담
-
- 음주운전돌 중에 현역 활동하는 사람 있어?
- 17:54
- 조회 63
- 잡담
-
- 코르티스 제임스 너무 멋있음
- 17:53
- 조회 80
- 잡담
-
- 쿠플 티켓팅 동접가능함?
- 17:53
- 조회 6
- 잡담
-
- 보통 마킹을 이렇게까지 자유분방하게해?ㅋㅋㅋㅋ
- 17:53
- 조회 118
- 잡담
-
- 내돌한테 편지로 신조어 알려줬는데 영원히 써먹음
- 17:53
- 조회 19
- 잡담
-
- 나도 그랬는데... 야구 특정선수 좋아한댔을때 왜 잘생기고 젊은 ㅇㅇㅇ 안좋아하고 늙고 뚱뚱한 ㅅㅅㅅ 좋아하냐고 눈이 삐었냐고
- 17:53
- 조회 27
- 잡담
-
- 예나 그룹 합류 안 하고 솔로한거 ㄹㅇ 잘한듯
- 17:53
- 조회 171
- 잡담
-
- 캐치캐치 뭔가 스마일리보다도 반응온 것 같음
- 17:53
- 조회 98
- 잡담
-
- 아니 최유정 저 밤티서프라이즈금발가발은 또 뭐임
- 17:52
- 조회 39
- 잡담
-
- 웹소 웹툰판이 훅 빠짐 ㅇㅇ
- 17:52
- 조회 216
- 잡담
-
- 머글한테 반박은 하지만 사실 민망한게 오래된 팬덬들은 ㄹㅇ내돌이 나를 알긴해...
- 17:52
- 조회 38
- 잡담
-
- 얘들아 나 어제오늘 생일인가? 존나 계탔어
- 17:52
- 조회 88
- 잡담
-
- 예나 처음에는 밴드락 이쪽이다가
- 17:52
- 조회 7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