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멤프사 스스 들어볼 생각도 안 했고 관심도 없는데 최애프사 스스할때마다 타멤팬들이 들어와서 왜 본인최애 내려치고 내최애만 올려치기 하냐고 갈해서 황당함... 올려치기 한다는 것도 내최애가 뫄뫄라면 스스할때 주접으로 뫄뫄 ㅈㄴ잘생겼어요 실물 쩔어요 라고 하면 솨솨가 더 잘생겼는데 뭐라는 거임? 뫄뫄프사들 다 눈깔 삐었나 보네ㅉ 이딴 식으로 ㅇㄱㄹ끌면서 스스 첨부터 끝까지 계속 듣고 푸슝에 자표 오지게 하는데 ㄹㅇ 왜저러는건지 궁금함 저럴 시간에 본인 프사 스스를 찾아 듣거나 자기가 스스해서 본인 최애 얘기하면 될텐데 대체 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내돌 원래 쇼챔은 안나갔는데 음방 결방 많아서 나가는건가
- 17:58
- 조회 8
- 잡담
-
- 요즘 야구 회피중
- 17:58
- 조회 2
- 잡담
-
- 코르티스 성현은 긴장 엄청 많이 하는 스타일인가ㅋㅋㅋㅋ
- 17:58
- 조회 9
- 잡담
-
- B급 컨셉을 따라한다고 C급 컨셉을 잡으면 어떡합니까...
- 17:58
- 조회 11
- 잡담
-
- 마크 걍 흔한 극우개독이었네
- 17:57
- 조회 49
- 잡담
-
- 내 최애랑 나는 이제 남매같은데.... 나한테만 ㅈㄴ장난침
- 17:57
- 조회 44
- 잡담
-
- 팬덤 지랄났다 아
- 17:57
- 조회 161
- 잡담
-
- ㅅㅈㅎ 예나 능력치 개좋다고 생각함
- 17:57
- 조회 57
- 잡담
-
- 최유정 먼가 나하은이 댄스신동 유튜버시절에 낼거같은 노래같어
- 17:57
- 조회 32
- 잡담
-
- 싸인받을때 쓰는 은색펜 무ㅓ야?!!
- 17:56
- 조회 30
- 잡담
-
- 아니 한국가수도 아니고 콜플 이런가수도 중국 못감?
- 17:56
- 조회 38
- 잡담
-
- 군체 무서운건 아니징?
- 17:56
- 조회 40
- 잡담
-
- 케이돌걸즈 케이돌보이즈에서 덬 보이는 돌들이면 꽤 메이저구나
- 17:56
- 조회 27
- 잡담
-
- 예나는 그냥 노래를 잘하더라
- 17:56
- 조회 97
- 잡담
-
- B급컨셉은 컨셉이 B급인거지 퀄이 B급이면 안됨....
- 17:56
- 조회 121
- 잡담
-
- 최유정 그 활쏘는 안무가 제일 이상해
- 17:56
- 조회 53
- 잡담
-
- 배우 ㅇㅅㄱ말이야
- 17:56
- 조회 210
- 잡담
-
- 쇼챔에 하투하 나와?
- 17:55
- 조회 43
- 잡담
-
- 코로나 때 집에서 할 수 있는 취미 흥했다가 밖으로 돌아다니는 취미로 다시 빠지는 건 자연스럽긴 한듯
- 17:55
- 조회 24
- 잡담
-
- 나는 예나하면 이거부터 생각ㄴ나
- 17:55
- 조회 7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