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두번 국내 콘서트나 팬미팅같은거 못가면 그럴수도 있다 다음에 가면 된다 그러지
계속 못가면 현타와서 탈덕한다고..
다 국내선예매하는거보니 반응 알고있었나 괜히 궁예하게 돼
지금이라도 하는걸 칭찬해야할까ㅠ
어차피 해외투어 엄청 갈텐데
해외팬은 거기가라고 하고
한국콘은 한국팬 우대가 맞는거같아
한두번 국내 콘서트나 팬미팅같은거 못가면 그럴수도 있다 다음에 가면 된다 그러지
계속 못가면 현타와서 탈덕한다고..
다 국내선예매하는거보니 반응 알고있었나 괜히 궁예하게 돼
지금이라도 하는걸 칭찬해야할까ㅠ
어차피 해외투어 엄청 갈텐데
해외팬은 거기가라고 하고
한국콘은 한국팬 우대가 맞는거같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