슴 위버스 안 쓰고 자체 소통앱 뭐 개발한다 하지 않았어?? https://theqoo.net/ktalk/4255599288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75 그거 아직 안된거야?? 1년도 전에 본거 같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