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에서 데뷔하고 나간돌한테 그냥 대형에 붙어잇지 이게 만능방패인것같긴함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43
대형에 잇을때도 팬들 불만 없엇던것도 이니고
나름 받아들일건 받아들이고 좋은점들 보면서 나름 만족하면서 덕질하는 고연차 팬들 잘만 덕질하고잇는 돌도 많은디..
주위에서 ㄹㅇ 호들갑 돌 현재를 후려치기위한 올려치기도 많고..
나름 받아들일건 받아들이고 좋은점들 보면서 나름 만족하면서 덕질하는 고연차 팬들 잘만 덕질하고잇는 돌도 많은디..
주위에서 ㄹㅇ 호들갑 돌 현재를 후려치기위한 올려치기도 많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