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인기돌 솔로는 솔직히 모르는데 트와 솔로도 꽤 냈어ㅋㅋㅋ 오ㅐ 단체땜에 갠활 못했다 불쌍 취급이지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예매율 저게 푼 자리 기준이야?
- 19:52
- 조회 2
- 잡담
-
- 팬클럽에 쿠팡 와우 가입하고 선예매로 고양 3층 무수리석을 잡은게 안 믿김
- 19:52
- 조회 10
- 잡담
-
- 근데 내일 일예는 저거 곱하기 최소5배라 더 짜증남
- 19:52
- 조회 4
- 잡담
-
- 아 고양 4-5만석에 3일인데 4만5천명 대기가 개빡세네ㅋㅋㅋㅋㅋㅋㅋㅋ
- 19:52
- 조회 19
- 잡담
-
- 빅뱅콘 지금 대기 번호 있어????
- 19:51
- 조회 21
- 잡담
-
- 빅뱅 진짜 대구와라 증명해라
- 19:51
- 조회 17
- 잡담
-
- ㅋㅋㅋㅋ빅뱅 코첼라 틀어놓고 티켓팅 진입했는데
- 19:51
- 조회 48
- 잡담
-
- 빅뱅정도면 대구 부산정도 가능하지않음?
- 19:51
- 조회 15
- 잡담
-
- 빅뱅 나 근데 진심 이번 콘에 초대 많으면 진짜 화날거 같아
- 19:51
- 조회 62
- 잡담
-
- 근데 빅뱅 안풀린 자리는 초대석각??
- 19:51
- 조회 82
- 잡담
-
- 빅뱅 부산와라
- 19:51
- 조회 19
- 잡담
-
- 아 팬클럽비에 와우가입비까지 받아두고 좌석 막아둔거 ㅈ같음
- 19:51
- 조회 38
- 잡담
-
- 나 정말 뜨는것도 바로 누르고 접속도 빠르게 되었는데 3만번이냐
- 19:50
- 조회 13
- 잡담
-
- 에스파 호감덬이라 적당히 일예 하려는 덬인데 왜 벌써 떨리지
- 19:50
- 조회 27
- 잡담
-
- 드디어왛다 지옥의 예매율 99퍼
- 19:50
- 조회 71
- 잡담
-
- 빅뱅 대구스타디움에서 콘서트해라ㅡㅡ
- 19:50
- 조회 18
- 잡담
-
- 와이지 자리 진짜 많이 막았나봐 대기 4~5만이면 이 사람들 다 잡아도 널널해야 맞는데
- 19:50
- 조회 42
- 잡담
-
- 아 긴장돼 티켓팅 10[분 남음
- 19:50
- 조회 19
- 잡담
-
- 아니 ㅅㅂ 빅뱅 정도 사이즈면 적어도 부산이나 대구에서 스타디움 하루이틀은 해줘야 하는거 아님?
- 19:50
- 조회 23
- 잡담
-
- 빅팽콘 99퍼 ㅋㅋㅋ
- 19:50
- 조회 4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