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생각했을때 회사 계속 붙어있으면
나쁜점 : 컴백없음 활동 안밀어줌
이런건데 솔직히 새 회사간다고 컴백잘하고 활동잘한단 보장이없어서 난 그냥 남는게 나은거같음...... 물론 돌 본인이 의지가 있고 좋은 사업파트너를 만나면 나가는것도 좋지만 그런거아니라면...
내가 생각했을때 회사 계속 붙어있으면
나쁜점 : 컴백없음 활동 안밀어줌
이런건데 솔직히 새 회사간다고 컴백잘하고 활동잘한단 보장이없어서 난 그냥 남는게 나은거같음...... 물론 돌 본인이 의지가 있고 좋은 사업파트너를 만나면 나가는것도 좋지만 그런거아니라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