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이런 웅장하고 볼륨감있는 노래 좋아해서 ㅈㅉ극호야..그리고 확실히 필릭스 목소리가 약간 분위기를 전환시켜주는 힘?이 있는거같음 투리라차 쏘는듯한 랩 후반에 넣은 것도 그렇고 너무 좋다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티켓팅플에 드림 일예때 풀릴자리 있어?
- 20:18
- 조회 2
- 잡담
-
- 에스파 고척 자리 한번만 봐줘 처음임ㅠㅠ
- 20:18
- 조회 6
- 잡담
-
- 난 퇴사하고 빅뱅 막콘 간다
- 20:18
- 조회 2
- 잡담
-
- 와 고척플로어 존나 크구나 몇명이지
- 20:18
- 조회 7
- 잡담
-
- ㅇㅅㅍ 일예 도전할만할까?
- 20:18
- 조회 8
- 잡담
-
- 에스파덬들아 나 마이까지는 아니고 멤버들 다 좋아하고 타이틀곡 전부 좋아하는 호감덬인데 응원봉 꼭 사야해???
- 20:18
- 조회 7
- 잡담
-
- 엔하이픈덬들 컴백하면 꼭 말해줘 스밍할게
- 20:18
- 조회 5
- 잡담
-
- 근데 위고비 마운자로 이런게 식욕 떨어지게해서 결국 안먹어서 살빠지는거지?
- 20:18
- 조회 8
- 잡담
-
- 아이코닉 바이 미스테이크 노래 좋은데 후반부에 아~ 하는 소리때문에 좀 그럼...
- 20:18
- 조회 6
- 잡담
-
- 와 파리는 에어컨 설치하기 개빡세네
- 20:18
- 조회 20
- 잡담
-
- 고척 원래 사이드 괜찮은데 에스파는 돌출이 개작다 ㅇㅇ
- 20:18
- 조회 51
- 잡담
-
- 올해 슴이 한 일 중에 제일 잘한일이다 국내선예매
- 20:18
- 조회 10
- 잡담
-
- 슴돌덬들아 진짜 국내선예매 개쩐다
- 20:18
- 조회 42
- 잡담
-
- 빅뱅콘 나중에도 또 하겠지?
- 20:17
- 조회 44
- 잡담
-
- 아니 빅뱅 쿠플 모바일 폰만 되잖슴 대체 어케 들어가는건데
- 20:17
- 조회 22
- 잡담
-
- 에스파 자리 골라주라
- 20:17
- 조회 103
- 잡담
-
- 빅뱅콘 궁금한게
- 20:17
- 조회 39
- 잡담
-
- 근데 슴은 국내선예매 거의다 풀 것 같긴 했음
- 20:17
- 조회 84
- 잡담
-
- 고양 3층 e9 괜찮으려나?
- 20:17
- 조회 7
- 잡담
-
- 나진짜 빅뱅 빅쇼시절부터 다녔는데
- 20:17
- 조회 2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