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까지 그룹의 ㅇㅇㅇ으로만 살수없는거고 언제까지 그룹만 할수는 없는거라는걸 내돌을 보고 느꼈음..
잡담 솔직히 갠활로 자리 잡는거 존나 중요하다고 느낌.. 내돌이 진짜 고연차여서 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
95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언제까지 그룹의 ㅇㅇㅇ으로만 살수없는거고 언제까지 그룹만 할수는 없는거라는걸 내돌을 보고 느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