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넥도 덬들아급해 부산콘 티켓팅 빡셀까? https://theqoo.net/ktalk/4255538927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58 일단 멤버쉽은 가입했음 서울콘은 놓쳤지만..부산콘은 진짜 꼭 가고싶음..근데 ㅂㄴㄷ 티켓팅 한번도안해봐서 감이안잡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