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고도 막 본인이 우리 뭔일있는거 아니에요 말하면서 수습할때도 있고 차라리 이게 선녀고 울고서 막 다들 허둥지둥 넘어가고 그럴때가 어라라 싶어짐
잡담 운다고 다 쎄한게 아니라 팬이면 뭔가 어??싶은 느낌이 있는것같음
89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울고도 막 본인이 우리 뭔일있는거 아니에요 말하면서 수습할때도 있고 차라리 이게 선녀고 울고서 막 다들 허둥지둥 넘어가고 그럴때가 어라라 싶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