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에 사람있으면 목줄 짧게 잡거나 개 멈춰세우고 엘베 탈때도 강아지있으디까 다음에 차례에 올라가겠다 이런 식으로 배려해줌
강아지 무서워하지만 같이 엘베 못탈 정도는 아닌데 그런식으로 배려해주니까 오히려 내가 미안해서 상관없으니까 제발 같이타자고 부탁하게 되더라 심지어 내가 마주친 견주들 초딩이엇음...[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나도 해외에 있어서 한 3년 스케일링 못했었는데
- 15:50
- 조회 17
- 잡담
-
- 치과 간호사가 스케일링 안 하러 가도 될 거 같다고 하면 안 가도 돼?
- 15:50
- 조회 15
- 잡담
-
- 국내 선예매 하니까 확실히 주위 돌덕들 분노가 낮아짐
- 15:50
- 조회 8
- 잡담
-
- 나 올해 스케일링 26000원인가 나왔던거 같은데 만원대라고??
- 15:50
- 조회 8
- 잡담
-
- 순천만국가정원 여름에 가면 너무 덥겠지??
- 15:50
- 조회 31
- 잡담
-
- 스케일링 받고나면 이빨 진짜 하얘보임
- 15:50
- 조회 23
- 잡담
-
- 처음에 광주 갔을때 건물이나 이런게 큼직큼직해서 좀 놀랐는데
- 15:50
- 조회 27
- 잡담
-
- 난 약부작용 땜에 잇몸이 항상 부어있어서 세달에 한번씩 스케일링 받는디
- 15:50
- 조회 26
- 잡담
-
- 얘들아 순천 진짜 좋더라
- 15:49
- 조회 21
- 잡담
-
- 모모는 잘하는 종목이 있다기보다는 그냥 사람이 겁나 튼튼함
- 15:49
- 조회 83
- 잡담
-
- 배우 개인인스타는 보통 소속사가 관리해???
- 15:49
- 조회 59
- 잡담
-
- 주은이랑 샤넬 의외의 친분이네?
- 15:49
- 조회 102
- 잡담
-
- 얼마전에 스케일링 받았는데 진짜 개개개시원함
- 15:49
- 조회 43
- 잡담
-
- 최유정 신곡 너무 캐치캐치 아냐.......?
- 15:49
- 조회 113
- 잡담
-
- 목포 놀러가면 회 말고 파스타 먹어야됨
- 15:49
- 조회 27
- 잡담
-
- 스케일링 일년에 한번은 무료라지 않앗나
- 15:48
- 조회 245
- 잡담
-
- 개씨발
- 15:48
- 조회 101
- 잡담
-
- 순천 ㄹㅇ 누가봐도 들어가면안될거같은식당도 맛있던데 ㅋㅋㅋㅋ
- 15:48
- 조회 67
- 잡담
-
- 근데 나도 스케일링 안 받아봤는데 가봐야겠어..
- 15:48
- 조회 114
- 잡담
-
- 위랑 장 안좋으면 여름에도 따뜻한 차 마시는게 나아?
- 15:48
- 조회 3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