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닐봉지 보고 놀람, 엘리베이터 탄 사람들이 무서워서 셀프로 구석으로 감, 고양이 보고 놀람, 현수막 보고 놀람, 전단지 날라다니는거 보고 놀람, 천막 보고 놀람, 바람소리에 놀람 등등 안놀라는걸 본적이 없음 ㅋㅋㅋㅋ 오죽 겁이 많으면 강아지 무서워하는 사람들 조차 얘가 더 무서워하니까 안심이 된다고 하셨을 정도
잡담 우리집 개는 겁이 너무 많아서 비닐봉지 보고도 놀람ㅋㅋㅋㅋ
20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