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자극에 예민한 사람들이 쉽게 놀라는건데 뭘 참으라는건지 모르겠음ㅋㅋㅋㅋㅋ비명을 한 10초 지르는거면 모르겠는데 그건 아니잖아ㅋㅋㅋ
잡담 놀라는건 반사신경인데 이걸 어떻게 참음
82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걍 자극에 예민한 사람들이 쉽게 놀라는건데 뭘 참으라는건지 모르겠음ㅋㅋㅋㅋㅋ비명을 한 10초 지르는거면 모르겠는데 그건 아니잖아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