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엄만 뱀보고 ㅈㄴ 소리지른적 있음 https://theqoo.net/ktalk/4255509655 무명의 더쿠 | 14:18 | 조회 수 219 안양천에서 산책하다가 뱀이 지나감;;;그때 나랑 주변사람들도 엄마 소리에 다 ㅈㄴ놀랐음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