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선예매 가지고 일본애들이 화내는게 제일 웃김 티켓팅시 폰 인증 같은건 가입 받기 전에 고지햇어야 되는거 아니냐!! 이러던데 https://theqoo.net/ktalk/4255508522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09 일본 팬클럽도 고지 안하잖아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