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ㄹㅇ로 길에서 비둘기 볼때마다 꺅!!! 하고 소리지르는사람이랑 다녀본적있음 https://theqoo.net/ktalk/4255504724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37 둘이 다니는데 내가 당연히 모든 비둘기를 미리미리 쫓아줘야된다고 생각하더라 그뒤로 안만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