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한테는 그저 악! 하고 짧게 끝날 일이라해도
어떤 사람들은 그 공포라는게 다르게 다가올수도있는건데 아아아아악!! 이든 꺄아아아악!! 이든 아 저사람은 저정도로 무섭구나 하면 될 일이지 아 왜 저래 왜 저리 오바야 유난이야 이러는건 다른 사람들 감정에 전혀 공감 못하는 사람들같아
어떤 사람들은 그 공포라는게 다르게 다가올수도있는건데 아아아아악!! 이든 꺄아아아악!! 이든 아 저사람은 저정도로 무섭구나 하면 될 일이지 아 왜 저래 왜 저리 오바야 유난이야 이러는건 다른 사람들 감정에 전혀 공감 못하는 사람들같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