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팬 아니면 관심 없고 전형적인 그먼씹 남돌이거든 지금 언급되는 주어들도 대중성 높은 여돌(ㅜㅜ)인데 굳이 이 타이밍에 ㅇㅇ도 품종견 데리고 옴 이런 식으로 쓰는거 진짜 타팬이라기보단 악개나 정병으로 느껴지더라 나도 그멤 품종견 데리고 올때 진짜 욕하긴 했는데 저걸 언급하는 타이밍이 욕해주세요라서 (욕먹을건 맞는데) 뭔가 뭔가 좀... 그랬어
잡담 내돌 그먼씹 남돌인데 품종견 언급하는거 ㅅㅈㅎ 내부정병으로 느껴져
76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