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짝 놀라서 악! 하는거랑 무서워 치워 저리가!!이런 느낌으로 소리지르는 게 다르다는 거지
무명의 더쿠
|
14:01 |
조회 수 89
무서워서 비명 지르고 그런 거 자체는 이해하는데 걍 길에서 개 마주친 것 만으로도 패닉에 빠질 정도면 솔직히 스스로 좀 다스려야됨
무서워서 비명 지르고 그런 거 자체는 이해하는데 걍 길에서 개 마주친 것 만으로도 패닉에 빠질 정도면 솔직히 스스로 좀 다스려야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