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아웃 오는거랑 그냥 단순히 일하기 싫은거랑 차이점이 있나? https://theqoo.net/ktalk/4255487118 무명의 더쿠 | 14:01 | 조회 수 42 전자는 아무래도 회사 출근길에 교통사고나서 죽었으면 좋겠다는 그런 상상까지 가는 정도가 번아웃인지?아니며 거기까지 아닌데 쉬고싶고 그냥 동태눈이어도 번아웃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