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센느 화음 미친 곡 갖고오면 좋겟다 https://theqoo.net/ktalk/4255486372 무명의 더쿠 | 14:00 | 조회 수 21 화음 넣는거 봤는데 음색합 좋더라나 화음에 환장하는데 화음 쌓는 곡 내는거 ㅅㅊㅅ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