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무섭다고... 그냥 강쥐가 나한테 닿는게 싫고 무섭다고... 보는것만 좋아ㅠㅠ 그냥 지나가라고 서있는데 들이댈때 저럼 개빡쳐 ㅜ 내가 막 발버둥치면 강쥐 찰까봐 그렇게도 못하는데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