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 냥이는 밭에서 밥 주던 어미가 새끼 낳아놓고 우리한테 넘겨서 키우게 됨
무명의 더쿠
|
13:55 |
조회 수 10
우리 집 창고? 같은 곳에 5마리 가져다놓고 안 데리고 갔거든 ㅋㅋㅋㅋ
우리가 n년동안 밥주고 새끼 여러 번 낳아도 절대 사람 손 안 타게 했는데 뭔일인지 두고 간거야,, 근데 그 중에 4마리가 다 죽어서ㅜ 남은 한 마리가 우리집냥이가 됨.. 어미는 아직도 바깥생활 중이고 우리집 사료 얻어먹음 ㅠㅠ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