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콘 처음부터 많이 뽑으면 될걸 왜 2차 3차까지 끌고가는걸까 https://theqoo.net/ktalk/4255479055 무명의 더쿠 | 13:54 | 조회 수 40 처음부터 걍 많이 뽑으면 본인들도 두세번 할일 한번만 하면 되지않나왜 나중에 재추첨 재재재재ㅐ재추첨하는지 진심 이해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