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복도형 아파트사는데 우리층에 낮에 개 복도에 풀어놓고 키우는 집있음
무명의 더쿠
|
13:42 |
조회 수 23
근데 나 개 싫어해서 맨날 그집이랑 싸움 개를 왜 복도에 풀어놓는건지 진짜 이해도 안가고ㅅㅂ 지네집 문 열어놓고 걍 개가 복도랑 집 왔갔다 할수있게 해둠;
근데 나 개 싫어해서 맨날 그집이랑 싸움 개를 왜 복도에 풀어놓는건지 진짜 이해도 안가고ㅅㅂ 지네집 문 열어놓고 걍 개가 복도랑 집 왔갔다 할수있게 해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