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 죄책감은 덜고 가끔가서 예뻐만 해주고 오면 되니 본인만 좋은 거....뒤치닥거리는 다 데리고 있는 가족 몫이라 스트레스 받는 가족 특히 부모님들이 많음
잡담 ㅅㅈㅎ 원하지 않는 가족한테 억지로 맡기는게 진짜 나쁜거같음
30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본인 죄책감은 덜고 가끔가서 예뻐만 해주고 오면 되니 본인만 좋은 거....뒤치닥거리는 다 데리고 있는 가족 몫이라 스트레스 받는 가족 특히 부모님들이 많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