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샵 이용 아쉬울수는 있어도 악플달 당연한 권리인냥 하는건 공감못함 https://theqoo.net/ktalk/4255452769 무명의 더쿠 | 13:31 | 조회 수 128 근본적으로 제도가 허용해주는게 문제인데 뭐 당연히 욕을 먹어야 하니 어쩌니 ㅅㅈㅎ 적당히 비판하는 꼬라지 본적 한번도 없음 어차피 까플 중에 하나로 이용해먹잖아 ㅋㅋ